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디자인 210 에서 폰트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 상품을 내놓았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프리라이센스 폰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메일 받았을때 부터 관심을 주~욱 가지고 있었는데..

4/20 이제 이틀 남았네요..


[쓸만한 패키지 폰트 디자인210 프로모션]

클라우드 폰트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거 무조건 구매하는데요..

신규 88만원의 금액이 적지 않은 금액인줄 알지만..

이정도면 정말 훌륭하죠~

폰트도 마음에 드는거 많고~

게다가 캘리도 30종이나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캘리는 앞전에 구매했었는디~~ ㅜ.ㅜ

근데 캘리 이거 사용하는게 여간 까다로워서 잘 안쓰게 되네요..

조합형은 정말 쓰기 불편하구요.

디자인210 폰트중 캘리로 쓸만한 폰트가 제법 있습니다.

관심 갖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어떤건 폰트하나에 로고라이센스만 100만원을 호가하는게 있습니다.

이런거에 비하면 정말 싸네요싸~ ㅎ


아래 내용 확인해 보세요~

이걸 확인할 당시에는 이미 늦었겠지만요~ ㅎㅎ

다음에 또 프로모션행사 할거에요

참고하세요^^






와 정말 지르고 싶다~~~!!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