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폰트에 관심이 많은 웹천사입니다.

근래에 보기드문 예쁜캘리그래피 느낌의 손글씨체 가

출시되어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폰트는 디자인210 에서 신상품으로 출시된 오전오후체



"조합형 캘리그라피글씨체 캘리폰트 를 닮은 예쁜손글씨체 

히트예감 디자인210 오전오후체"







디자인210과 폰트릭스는 저렴하면서도 낱개폰트가 구입이 가능한데요

최근엔 가격이 많이 올라서 이것도 옛말이 되어 버렸네요 ㅠㅠ


낱개폰트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만도 해도 

디자이너에겐 좋은 혜택임에 틀림없습니다.







새롭게 출신된 오전오후체는 캘리그라피 폰트로 전혀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웹디자인을 하는 저역시도

캘리그라피에 관심이 많아 조합형 캘리는 여러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싶이 조합형은 굉장히 다루기가 불편합니다.

손글씨체 느낌의 오전오후체와 같은 완성형폰트에 비해 조합형 폰트는

정말 손으로 쓴 손글씨 처럼 예쁘고 멋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해 낼수 있지만

디자인하기엔 많이 불편한게 사실입니다.


꼭 필요할때 빼곤 

캘리그라피 느낌이 나는 완성형 폰트를 자주 사용하지요~





디자인210 오전오후 LRB 패밀리로 77,000원 이네요. 

디자인210 은 보통 5만원대 상품을 많이 내놓느데

최근에 금액이 조금씩 오르고 있는것다는 느낌이네요..





폰트는 구매했다고 해서 마음대로 쓸수 있는게 아니구요

항상 라이센스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전오후체 라이센스는 기본형 라이센스입니다.

아래 내용에 고지되어 있는것 처럼

배너디자인을 포함한 웹디자인,, 출판, 인쇄, 문서에 한하여 사용 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라이센스 확인은 디자인210 으로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376-0210 webmaster@design210.com













디자인210 이번달 이벤트로 전품목 20% 할인행사도 있네요.

안내 문구만 보고 이해하자면 패키지 상품도 모두 해당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복해서 사용 할수가 있네요.. 

결제하고 또 다운받고 이런식으로요~










폰트에 관심이 많다 보니 계속 사모으기엔 항상 고민이 됩니다 ㅎㅎ

위시리스트에 담아만 놓고 필요할때 구입을 해야 겠네요~~


디자인210 오전오후체 히트상품이 될거라 예측해 봅니다^^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