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웹천사가 휴가를 다녀온 이후 일과 더위에 지쳐 포스팅이 너무 밀리고 있네요 ㅡ.ㅡ

오늘은 제가 관심갖고 있는 업체 신규 폰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디자인210 신상품 오전오후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 더 근사한 캘리그라피 느낌의 폰트가 출시 되었네요.

개인 취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뭐 좋다 나쁘다 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캘리의 느낌도 아주 아주 다양하다 합니다.


부드러운, 힘이 넘치는, 무딘, 멋스러운, 투박한 등등 뭐.. 제가 지어낸거 지만 ㅋ

캘리 종류도 한가지만으로는 너무 부족합니다.

그래서 종류대로 구입하는 편이지요~


"캘리그라피폰트 느낌의 예쁜 손글씨체 210햇살체 디자인210 폰트"




디자인210 햇살체 판매 가격은

라이트, 레귤러, 볼드 3가지 패밀리로 77,000원 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 가격에 대해 잠깐 언급했는데

폰트릭스와 디자인 210은 퀄리티 있으면서도 

기간 제한 없이 저렴하게 낱개구입이 가능한 

몇 안되는 폰트사 중 하나입니다.


폰트릭스는 패밀리 구입이 아닌 정말 낱개 구입이 가능했었는데

올해부터 시스템이 바뀌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신상품이 나오면

2만원 이내에서 낱개 구매를 했었었는데

지금은 패밀리로만 구입이 가능하네요


폰트 개발비용과 수요를 생각한다면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여러개를 구입하다 보면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폰트사에

'유저가 폰트를 골라 묶음 할인 형태로 상품을 출시하면 좋겠다'고

제안을 했었지만 거절 당했습니다 ㅠㅠ


내부적으로도 검토는 해봤었다고 하더군요..

회사입장에서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그런 결정을 내린거라 생각되는데..


3개, 5개 이런식으로 유저가 골라서 

총금액의 일정비율을 할인하는

그런 상품이 있으면 

조금이나 주머니 사정을 가볍게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 ^^


아무튼

210햇살체 상당히 멋스러워 보이네요


아래 주의사항 읽어 보시구요



디자인210 고객문의 전화번호는 02-376-0210 입니다.

궁금한건 직접 전화해보심이 가장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낱개 폰트의 라이센스는 거의 모든 폰트사가 동일한 기본형 라이센스 입니다.

기본형이라고 해도 폰트사마다 사용범위가 다르니

꼭 라이센스안내를 읽어 보세요.


디자인210 기본형 라이센스는 

출판/인쇄/웹이미지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210햇살체 두꺼운 볼드체입니다



보통 두께의 레귤러체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오전오후체와 비교해 보세요!

둘다 욕심이 생기지 않나요? ㅎㅎ


캘리 조합형 잔뜩 가지고 있지만.. 

한번씩 꺼내 쓰기가 쉽지가 않아요

이런 캘리느낌이 나는 완성형 폰트 쓰고 말지 ㅡ.ㅡ





폰트는 계속 째려보고 있으면 욕심과 변덕만 늘어 납니다 ㅋㅋ

시간이 지나다 보면 유행도 늘 변하기 마련이죠

취향에 맞게 꼭 맞는 용도에 맞게 구입하시면 후회하지 않습니다~


잘 사용한 폰트하나가 홈페이지, 디자인을 살립니다~

모두 즐디 하세요~ ^^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