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폰트에 관심 많은 홈페이지 제작자 웹수리천사입니다.

오늘( 2016.12.23 )은 윤디자인 클라우드 멤버십 화이트 에 폰트 추가소식 메일이 왔네요


폰트에 욕심이 많아 여기 저기 기웃거리며 

낱개 폰트 하나씩 끌어 모으는게 취미였는데


사실 2년전까지 폰트릭스에서 신규폰트 나올때마다 천원대 세이하는 폰트

잘 주어 담았었는데 요즘은 폰트릭스에서 그런 이벤트는 안하네요


그래도 끊이 없이 관심 갖는 폰트사는 디자인210 - 개인적으론 210 이 대세인것 같아요 -

과 그리고 폰트릭스 랍니다.

여러번 이야기 했듯이 위 두개사는 저렴하고 괜찮은 이미지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윤디자인 필패키지 

유려체외에 국향체, 너울체, 단군체, 만월체, 송침체, 야화체, 진인체, 청빈체, 순풍체 화이트멤버십 포함"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트는 윤디자인 멤버십 폰트랍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폰트를 사용 할 수 있고

로고까지 제작이 가능하니 어마무시한 서비스이죠~


폰트에 관심이 정말 많은 웹천사에게 윤디자인 클라우드폰트는

폰트쇼핑하는데 허비하는 시간을 아껴준 정말 고마운 존재랍니다.



윤디자인에서 윤멤버십 고객 대상 맴버십에 새롭게 추가한 폰트는 다름아닌 필패키지 전종입니다.

모든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은 유려체는 이미 지난번에 추가가 되었구요

이번에는 유려체외에 국향, 너울, 단군, 만월, 송침, 야화, 진인, 청빈, 순풍체 입니다.



필패키지는 17만원대 상품입니다. 

이 패키지가 몽땅 멤버십에 포함이 되었어요.



윤디자인 WHITE 멥버십 폰트매니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폰트메니저 아래와 같이 진인, 청빈, 춘풍체가 보이네요.




폰트매니저 순풍체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에 미리보기가 나옵니다.



아래는 필패키지에서 따온 캡쳐 화면입니다.

각 서체들 확인해 보세요~



갖은자의 허세일까요? ^^

예전에 윤디자인 필패키지와 엉뚱상상 패키지를 무척이나 저울질 할때도 있었는데..

이렇게 내손안에 들어오니 별로 끌리지가 않네요 푸하하~~ ㅋㅋ


이젠 다른게 욕심이 생깁니다.

강병인 캘리그라피 폰트 패키지 이거 정말 명풍인데요..

이거 정말 블랙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거 하나면 캘리는 다 필요 없을듯.. 

정말 욕심납니다. 근데 가격이 후덜덜~~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맴버쉽에 꼭 포함되길 소망해 봅니다.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