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김해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와인동굴


5월달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김해에 여행하기 딱 좋은 곳이 있더군요.

우리가 갔던 날은 레일바이크가 이미 매진되어서 탈수가 없었어요

레일바이크 반대편에 와인동굴이 있는데 여기도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레일바이크는 경전선 패선철로를 관광상품으로 개발했답니다. 사업기간을 보니 2016년에 준공을 한것 같은데..

아직 2년밖에 안된 곳이네요.



"김해 레일바이크 와인동굴 입장료 산딸기 열차카페 음료가격"


김해 낙동강 레일바이크 우선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일바이크 입장료  / 와인동굴 입장료

2인 15000원

3인 19000원

4인 23000원

하루에 9번 운행을 하네요. 저희는 모두 매진이라 아쉽게 타지는 못했어요.


와인동굴은 어린이 1000원, 어른 2000원으로 저렴합니다.







와인동굴 바로 입구에 기차로 만든 카페가 있어요

카페라서 입장은 무료이구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음료 가격 소개해 드립니다.




커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아메리카노 4천원, 유기농 산딸기 소프트 6800원, 쌀국수도 있네요 ^^



와인동굴은 아래와 같이 만들어져 있어요

들어가서 구경하는데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동굴안이라 조금 어두운 편이구요

어두워서 사진은 잘 안나옵니다.

대신 아주 시원합니다^^

화장실은 없습니다.

급한건 밖에서 해결하시고 들어가세요~




와인동굴은 입장한 곳으로 다시 나오셔야 합니다. 동굴의 끝은 막혀 있다는 이야기죠~

와인동굴 입구를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 놓았는데요..

사진을 잘 만들어 찍으면 내가 와인을 받아 먹고 있는 듯한 재미난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위 사진의 왼편이 레일 바이크에요.

사업아이디어가 참 좋은것 같습니다.

김해 놀러가시면 레일바이크 <- 이건 평일 아니면 타기 어려울것 같구요.

와인동굴은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아이들 사진찍기 좋은곳이 많습니다~~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