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웹수리천사

반응형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아주 황당한 일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여행습성은 바람따라 구름따라 그냥 닥치는대로 여행인데요..

사실 5월 황금여행기간 여행하루전날까지만해도 목적지를 정하질 못했어요

물론 사정이 있어서이기도 했지만.. 이번 여행은 특히..


"인천 월미도엔 놀이동산이 두군데 있다"

인천 월미도여행 마이랜드 월미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이용요금


제부도에서 갯벌체험하고 대부도 경우 오이도에서 홍게먹고(비싼만큼 맛은 없더군요)

월미도에서 숙박예약하고 월미도로 고고싱했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늦은시간이라

야간의 찬란한 조명들과 함께 놀이기구가 많이 보이는 곳이 그 유명한 월미도 테마파크인줄 알았습니다.

@.@ 그런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그곳은 월미테마파크가 아닌 마이랜드 였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황당할 수가.. ㅋㅋ


분명히 자유이용권 용금이 3만원인줄 알고 갔었는데 그곳은 자유이용권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예전부터 없었어요?? 네.. 예전에도 없었어요..

마이랜드 자유이용권 : 없음, 개별 요금 적용


사실 자유이용권 가격을 확인하려고 다른분들 들도 보고 홈페이지도 봤는데..

월미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이 3만원이랍니다..

뭔가 이상하다해서 찾아보니 제가 다녀온곳은 마이랜드 였네요 ㅎㅎ


아래는 숙소에서 마이랜드 한컷




월미도 하면 디스코팡팡(타가다디스코,타가디스코), 그래서 인지 이게 가장 비싸네요.. 대인 5천원

할인권 있네요 3기종에 12000원

마이랜드 바이킹도 3대있고, 디스코팡팡도 2대있고 중복해서 몇개씩 있네요.


자이로스윙입니다.






바이킹 좋아하는데 정말 이거 미치게 올라가더군요.. 거의 90도.. 밤이라서 그랬을까요? 바이킹보고 좀 떨어본적은 처음이네요..






영업전 이른 아침 마이랜드 풍경입니다.







우찌됐건.. 마이랜드는 이런 곳입니다.

월미도가 섬이니다 보니 진입로가 한군데 입니다.

주~욱 들어오시면 마이랜드가 먼저 나오고

그다음이 월미테마파크네요.

여행가시는 분들 혼동하지 마세요~~ ^^


아래는 가보지 못한 월미테마파크 네이버 로드뷰 캡쳐입니다.



아래 두곳다 비슷한 위치에 있어요. 걸어서 2~3분거리

월미도마이랜드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1가 98-362

홈페이지 : http://www.my-land.kr/

월미테마파크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1가 98-580

홈페이지 : https://wolmithemepark.modoo.at/


월미도 바로 근처에 송월동 동화마을이 있습니다.

여기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송월동 동화마을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송월동3가 14-3


















동화마을 과 차이나타운이 같이 있어요.

월미도 가시면 동화마을 꼭 방문하시구요. 즐거운 인천 여행되세요~

반응형
신일 리모컨 이동식 에어컨 SMA-D850SI [4개월]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850mg*30정*8박스), 단품, 단품